행사

어버이날 경로잔치-꽃 달아드리기, 식사 및 선물 등 다채롭게 진행

by 관리자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유성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 참여어르신 초청 어버이날 위로잔치

- 꽃 달아주기, 식사 및 선물 등 다채롭게 진행 -

 

()백불복지회 유성시니어클럽(관장 이흥우)에서는 58일 제51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노인일자리사업 참여어르신과 주변 상가 주민 등 80여명을 초청 따듯한 마음 위로의 잔치을 개최했다.

유성할매빈대떡식당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정용래 유성구청장, ()백불복지회 장곡이사장, 조승래 국회의원, 송봉식 구의회의장 등이 참석하여 오늘날 발전된 사회를 이루는데 헌신해 오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함께 나눴다.

이날 행사는 참석하신 모든 어르신들께 꽃 달아주기, 따뜻한 한끼, 식사대접(잔치국수, , 과일, 수육) 시장형 일자리사업에 참여어르신들이 직접 만드신 선물(두부, 밑반찬, 참깨)을 나눠 드리기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이흥우 관장은 51번째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그동안 어르신들의 노고와 헌신에 감사드리고자 조촐하지만 오늘의 자리를 마련했다앞으로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생활 지원에 크게 이바지 하는 노인일자리사업 수행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코로나를 잘 극복하셨듯이 앞으로도 왕성한 사회참여 활동으로 건강을 잘 유지 하시길 바란다오는 12일부터 개최되는 유성온천문화축제에도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였으니 많은 참석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백불복지회 이사장이신 장곡 큰스님께서는 그동안 코로나로 야외행사에 제한이 많았었는데 앞으로는 오늘과 같이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행사를 더 풍성하게 자주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카네이션달아드리기.jpg

 

장곡큰스님.jpg

 

유성구청장2.jpg

 

안.jp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